CAFE

답글

  • 족구는 삶의 일부분이며, 몸의 일부분이라 할 수 있다. 결국 와이프하고도 동격인 셈이다~ 살아있다면 족구를 위해 투자하라~하루라도 족구를 할 수 없음을 안타까워할 때 비로서 족구가 뭔지 느낄 것이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 작성시간 09.03.04
  • 답글 삶 = 반려자 ^^ 작성자 도야99 작성시간 09.03.05
  • 답글 메롱 ㅎㅎㅎㅎㅎ 작성자 곰 ★ 발바닥 작성시간 09.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