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이 격언은 족구에서 유래된 말이다~~~ 작성자 동탄 좌수비(권오병) 작성시간 09.07.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