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족구를 하면 대가리가 (머리) 넘 아프다. 수비수의 말..ㅋㅋㅋ (명언은 아니고 웃자고...) 작성자 중국대련족구동호회 작성시간 09.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