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를 하면 대가리가 (머리) 넘 아프다. 수비수의 말..ㅋㅋㅋ (명언은 아니고 웃자고...) 작성자 중국대련족구동호회 작성시간 09.08.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