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족구밑에 사람없고 사람위에 족구없다 " - 족구를 아무리 잘해도 동료와 화합이 우선이라는 말쌈 작성자 언젠가는 작성시간 09.08.15
  • 답글 아~~~~좋은 말이네요,,,,,공감합니다,짝짝!! 작성자 원효 김감독 작성시간 10.04.16
  • 답글 맞아요 .. 족구 하면서 스스로와의 공부를 해봅니다 작성자 김두종(여수-다모지기) 작성시간 09.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