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밑에 사람없고 사람위에 족구없다 " - 족구를 아무리 잘해도 동료와 화합이 우선이라는 말쌈 작성자 언젠가는 작성시간 09.08.15 답글 아~~~~좋은 말이네요,,,,,공감합니다,짝짝!! 작성자 원효 김감독 작성시간 10.04.16 답글 맞아요 .. 족구 하면서 스스로와의 공부를 해봅니다 작성자 김두종(여수-다모지기) 작성시간 09.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