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족구는 비빔밥이다' 공격수는 밥,세타는 고추장, 수비수는 나물, 감독은 참기름-모두가 잘 어우러지고 잘 비벼져야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다(비빔밥 먹다 생각이 나서...) 작성자 까치족 작성시간 09.09.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