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팀은 눈을 치워 족구장을 만드는데, 약한 팀은 눈이 녹기만을 기다린다. 작성자 전◐ㅠ철 작성시간 10.01.01 답글 ㅎㅎ~맞어요..그래서 내가~~매번 약한 팀에 속하는군~~~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