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대부를 겨냥해서 길게 멀리 보고, 조금씩 기량을 늘리는 한 해로 만들어야지.(40년밖에 안 남음) 작성자 도야99 작성시간 10.01.07 답글 네.. 파이팅. ^^ 작성자 도야99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1.08 답글 네~~40년 금새 옵니다...저도 40대~~ㅎㅎ 족구의 열정이 남다르시군요~인생 뭐 즐겨야죠..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