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멋진 수비수하나 어슬픈 공격수 셋보다 낫다..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시간 10.02.19
  • 답글 그냥 저희 팀을 두고 하는 얘기였습니다...너무 괘념치 마시길바랍니다^^ 작성자 상산산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2.21
  • 답글 삼구가 공격수거든요~~흐흐흐 작성자 엄기현(천지) 작성시간 10.02.20
  • 답글 전 반대의견입니다.....족구는 혼자하는게 아니니까요.... 작성자 종로(김삼구) 작성시간 10.02.20
  • 답글 ㅎㅎ~그죠..공격수 들으면 서운하죠~ 작성자 화성시연합(사무차장) 작성시간 10.0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