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족구는 억새풀이다. 돌봐주지 않아도 알아서 잘크고, 힘든 일이 있어도 내색하지 않고, 무시를 해도 성내지 않으며, 당겨주지 않아도 주저하지 않는 것이 족구다. 족구를 사랑하니까 그것은 우리가 한국인이기 때문이다. 작성자 멋쟁 작성시간 10.03.25
  • 답글 네...족구로 한편의 시를 만들어 책자를 낼날이 있을 겁니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