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는 네명이 하는거다. 작성자 족구사랑하기 작성시간 10.06.25 답글 ㅎㅎ 진리같은 말씀입니다...축구를 11명이 하는것과 진배 없죠~~~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6.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