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이서 실수를 줄이는 스포츠이다~수비수의 실수보다는 공격수의 실수가 적은 팀이 승리한다.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7.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