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족구는 가족에겐 웬수다. 작성자 같은하늘아래 작성시간 10.07.30
-
답글 하하..저는 수천번 들었어요..족구 경력20년..ㅎㅎ 결헌 19년이 다가오니...으으.. 작성자 수원매탄(김기환) 작성시간 10.08.13
-
답글 족구를 많이하지 않는 저도 마눌한테 그런말듣는데요. 공감합니다. 작성자 raul 작성시간 10.08.11
-
답글 휴일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적어서 미안한 맘이들어 적은글이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같은하늘아래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30
-
답글 수신제가후 치국평천하 어렵죠~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7.30
-
답글 글쎄여~~다 그렇지많은 않은 듯합니다만...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