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가 100% 실수없이 프레이했어도 주심의 오판에도 감정을 자제한다면 진정 족구인이다~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8.09
  • 답글 이러신 분~많이 있겠지요...족구를 사랑하는 마음에도 충분히 가능한 일이겠지요~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