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00% 실수없이 프레이했어도 주심의 오판에도 감정을 자제한다면 진정 족구인이다~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8.09 답글 이러신 분~많이 있겠지요...족구를 사랑하는 마음에도 충분히 가능한 일이겠지요~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