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는나를 몾본다 그러나 비슷한상황에서 다른사람이 행하는 표정 행동 미치는영향을 볼때
    나를 볼수있어야 고칠수있다 나로말미암아 우리팀이 신나리~~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9.08
  • 답글 좋은 말씀....넵~항시 모든것이 내 잘못이다...이렇게 생각한다면야 만사 오케이~~ㅎㅎ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