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를 몾본다 그러나 비슷한상황에서 다른사람이 행하는 표정 행동 미치는영향을 볼때 나를 볼수있어야 고칠수있다 나로말미암아 우리팀이 신나리~~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0.09.08 답글 좋은 말씀....넵~항시 모든것이 내 잘못이다...이렇게 생각한다면야 만사 오케이~~ㅎㅎ 작성자 화성시연합(권오병) 작성시간 10.09.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