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구 할떄 자존심이 많이 상한다....하지만 포기하지 않겠다 난 할수있으니까 ^^ 작성자 블루블랙 작성시간 10.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