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세상에 족구를 하지않고도 살수있는 나라가있다면 난절대로 그나라엔 가지않겠다.왜냐하면 단 하루도살지못할테니까^^ 작성자 JOA CLUB 작성시간 11.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