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 - 족구공이 없다 풀죽지 말라..축구공으로 차도 된다구 - 구장이 없다 기 죽지 마라...두줄 그어 똥족구라도 한다명 - 명색이 아이디가 족구의神인데 발은 개발언 - 언제까지 개발이겠냐??오늘도 난 죽어라 족구에 미쳐 있다 작성자 족구의神 작성시간 11.08.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