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가 제일 쉬운 공격이다. 가장 최선을 다해서 받아라! 작성자 receive 작성시간 11.11.05 답글 인정합니다 맘처럼 잘안대서 그렇지요^^ 작성자 동안이예요 작성시간 11.11.15 답글 아~ 그래서 닉네임이 receive 이시구나. 멋진 명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 도야99 작성시간 11.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