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이여! 중년이든 장년이든 지역 대회에서라도,3년 안에 우승할 수 있는 클럽/팀을 목표로,자신은 그 팀의 주전 위치를 목표로 매일같이 생각하고 연습하라..족구에 그런 정도의 꿈이 없다면, 생수나 한잔하시고 다른거 찾으시기를..1등이 안되어도, 이루고 싶은게 없다면, 사는게 아니잖소.. 작성자 그렇게 작성시간 12.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