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족구는 잘하는데 메너가 안좋은사람
    메너는 좋은데 족구는 별로 인사람
    메너도좋고 족구도 잘하는사람
    메너도 나뿌고 족구도 몾하는사람
    그냥족구가 좋아서 히죽히죽 나와서 즐기는사람
    족구도 잘하고 메너도 좋고 족구발전을 위해 애쓰는사람
    나는 어느쪽에 속할까요?????
    작성자 솔마루 작성시간 14.12.10
  • 답글 저유 다섯번째 같은디유 작성자 새벽광풍 작성시간 15.01.05
  • 답글 강동의 강성길 선수 쎄터도 하던데 초보딱지 떼시지 강동 주름잡는 쎄터님 작성자 솔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4.12.20
  • 답글 샘터족구장 매너짱 솔마루 공격수님화이팅 작성자 초보쎄터 작성시간 14.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