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족구는 명언에서 비롯된다..너무나 좋은 글 들입니다.. 작성자 류한호 작성시간 07.02.22
  • 중년에 족구속으로 미치는것은 최고에 행복이다. 가장 멋진짓. 작성자 시리우스(한라) 작성시간 08.04.19
  • 즐족 만사성 ^^* 작성자 네모 작성시간 08.04.18
  • 전차는 족구다.. .조종수: 우수비 탄약수 :좌수비 전차장 : 띠움수 포수 : 공격수 작성자 최병직 작성시간 08.04.18
  • 실력은 노력하는만큼만 내것이된다. 작성자 시리우스(한라) 작성시간 08.04.17
  • 족구공은 말이 없다...........족구하는이들도 족구공에게 배우라.......말없는것을........내가 말이많았나요..... 작성자 카족 작성시간 08.04.17
  • 족구에 미치면 세상이 아름답다................................... 작성자 바로돌이 작성시간 08.04.16
  • 족구는 내운명!! 작성자 sky마긔 작성시간 08.04.16
  • "족구 네트 저 편 상대방 모습에서 나를 볼 수 있다." - J 족구이야기 - 작성자 저ㄴ◐ㅠ처ㄹ 작성시간 08.04.15
  • 족구 에게 가라 그러면 인생 을 알것이다.....ㅎㅎ 작성자 카족 작성시간 08.04.14
  • 족구 잘할려면 기본기에 충실하자, 이론을 알고하자, 그리고 생각하는 족구를 하자!!! 작성자 메아리 작성시간 08.04.07
  • 족구공을 눈 속으로 넣어라 ............. 족구 신선의 말씀 ............................... ^**^ 작성자 문씨아저씨 작성시간 08.04.07
  • 개발이 원수다. (원래 속담은 가난이 원수다.)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4.02
  • 가정이 화목하면 족구는 끊임없이 진화한다. 작성자 저ㄴ◐ㅠ처ㄹ 작성시간 08.04.01
  • 하루라도 족구를 하지 않으면 발에 무좀이 생긴다... 안줌근 ㅋㅋㅋ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3.28
  • 족구는 리시브 싸움이다. 작성자 빽어택(임종명) 작성시간 08.03.25
  • 노병은 족구를 포기하지 않는다. 다만 시합에 안 나갈 뿐이다. 작성자 서초족구회 감독 작성시간 08.03.24
  • 노력하지 않는 자는 노력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절대 이길 수 없다. 족구를 즐겨라.!! 작성자 조은호 작성시간 08.03.22
  • 경기에서 진것을 너무 오래 생각하지말고 잊어버리고 다시금 새 출발 하자!!! 작성자 족구왕자님 작성시간 08.03.20
  • "악마에게 내 영혼을 팔아서라도 족구를 하고 싶다." - J 족구이야기 - 작성자 저ㄴ◐ㅠ처ㄹ 작성시간 08.03.20
  • 킬러는 세터에게 세터는 수비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작성자 kdc4250 작성시간 08.03.20
이전페이지 31 32 33 현재페이지 34 3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