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슈미아빠입니다
슈신이 중국에서 론칭한 xuperman 브랜드에서 출시한 점착러버인 Powerplay-x 슈신특주를 사용해볼 기회가 있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xuperman power-x러버는 슈신특주와 선수지급용 그리고 일반버젼 이렇게 세가지가 있구요.
저는 넥시 아크라시아에 슈신특주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DHS허3 국광과 비교해 볼께요
1. 스피드
허3 국광에 비해 반발력과 볼 스피드가 더 시원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국광 블루 스펀지 네오버젼정도의
느낌이라 국광일반버젼보다 잘나갑니다.
부스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허3 국광보다
비거리가 조금 더 있고 답답하지 않네요
2. 점착력
탑시트 표면에 끈적임이 분명히 존재하지만
DHS 허3국광에 비하면 09c에 가까운 점착력입니다.
덕분에 점착 러버를 처음 쓰는 유저도 이질감이 적고,
요즘처럼 습도가 높은 날에도 공이 픽 처지는 현상이 덜합니다. 공을 러버로 누르먼 공이 살짝 딸려
올라오는 정도의 점착입니다
3. 끌림
쉬신의 플레이 스타일이 녹아든 러버인지 몰라도
얇게 긁어치는 드라이브나 커브드라이시
공이 러버 면에 착 감겼다가 떨어집니다.
특히 쉬신의 감성을 한스푼 넣었는지
중후진에서 맞드라이브를 걸 때
공을 끝까지 잡아주는 능력이 좋습니다
총평
1.스피드 슈신특주>허3국광
2.편의성 슈신특주>허3국광
3.점착정도 슈신특주<허3국광
Xuperman 슈신특주 추천:
1.중국식 점착 러버의 안정감과 회전력은 원하지만,
너무 안 나가서 답답한 것은 싫고
부스팅하기는 귀찮으신 분들
2. 허3 국광보다 조금 더 다루기 편하면서
픽 떨어지지 않고 호선이 잘 나오는 러버를 원하시는 분
이런분들께 추천해봅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강릉슈신 작성시간 26.06.18 슈미아빠 jw 네 본문에는 검정 러버 선수지급용은 좀 다른 러버 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강릉슈신 작성시간 26.06.18 슈미아빠 jw 제가 알고 있기론 일반, 선수용, 쉬신특주 이런걸로
-
답댓글 작성자슈미아빠 jw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강릉슈신 네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강릉슈신 작성시간 26.06.18 슈미아빠 jw 아가 많이 컷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슈미아빠 jw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강릉슈신 이제 중3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