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p 표시 안나게 하는 방법? 작성자Drive|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글루잉을 여러번 하면 좀 도움이 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감사합니다 ㅎㅎMXP 다시 써보고 싶은데 자국 생기는게 너무 싫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Drive 좀전에 뗏는데 글루잉 4번 때문인지 자국이 없네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적룡혀니 풀 칠을 4번해서 4겹으로 하라는 말씀이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Drive 네^^재부착 하느라 덧방했더니 자국이 안남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룡 작성시간26.06.06 그 인쇄 잉크가 수성잉크라 그런 일이 생깁니다.VOC 금지 때문에 러버에 쓰는 인쇄 잉크도 수성으로 바뀌어서 진하게 인쇄하는 러버들은 그렇게 되기 쉽죠.수성 글루에 반응해 녹으니까요.윗분 말씀처럼 글루를 몇 겹 입히는 수밖에는..ㅎ블레이드에 코팅을 두껍게 하면 타구감이 단단해지고 잘 잡아주질 않으니까요.글루 두꺼운 것도 싫으시면 양면 접착시트로 붙이는 것도 완벽한 방법이 되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누스 작성시간26.06.17 러버 안쪽의 글씨 인쇄부분을 글루 뭉친거나 말린 물티슈로 좀 닦아내고 붙이면 조금 낫습니다. 아이에 안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말린 물티슈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비슷한 것으로 정전기 방지포도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사전에 좀 닦아내는거군요~^^딱딱한 러버 적응이 힘들어 다시 mxp가려고 고민중인데 자국 남는게 너무 싫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