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mxp 표시 안나게 하는 방법?

작성자Drive|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글루잉을 여러번 하면 좀 도움이 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아~감사합니다 ㅎㅎMXP 다시 써보고 싶은데 자국 생기는게 너무 싫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Drive 좀전에 뗏는데 글루잉 4번 때문인지 자국이 없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적룡혀니 풀 칠을 4번해서 4겹으로 하라는 말씀이시죠?
  •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6 Drive 네^^
    재부착 하느라 덧방했더니 자국이 안남았어요
  • 작성자 공룡 작성시간26.06.06 그 인쇄 잉크가 수성잉크라 그런 일이 생깁니다.
    VOC 금지 때문에 러버에 쓰는 인쇄 잉크도 수성으로 바뀌어서 진하게 인쇄하는 러버들은 그렇게 되기 쉽죠.
    수성 글루에 반응해 녹으니까요.
    윗분 말씀처럼 글루를 몇 겹 입히는 수밖에는..ㅎ
    블레이드에 코팅을 두껍게 하면 타구감이 단단해지고 잘 잡아주질 않으니까요.
    글루 두꺼운 것도 싫으시면 양면 접착시트로 붙이는 것도 완벽한 방법이 되긴 합니다.
  • 작성자 리누스 작성시간26.06.17 러버 안쪽의 글씨 인쇄부분을 글루 뭉친거나 말린 물티슈로 좀 닦아내고 붙이면 조금 낫습니다. 아이에 안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말린 물티슈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비슷한 것으로 정전기 방지포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Driv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사전에 좀 닦아내는거군요~^^딱딱한 러버 적응이 힘들어 다시 mxp가려고 고민중인데 자국 남는게 너무 싫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