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에 판매글을 작성할 경우 준회원으로 강등될 수 있습니다.
판매글은 정회원+ 자격 획득 후 '팝니다-중고탁구용품' 게시판에 올리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허리케인킹 왕츄친버전이랑 ac.B 써보신분 계시면
차이비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이 게시판에 판매글을 작성할 경우 준회원으로 강등될 수 있습니다.
판매글은 정회원+ 자격 획득 후 '팝니다-중고탁구용품' 게시판에 올리셔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허리케인킹 왕츄친버전이랑 ac.B 써보신분 계시면
차이비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