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ANgel_bug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4.12.12
하회전 공에 대해서는 예전에 팔을 밑으로 많이 내렸는데, 바꾼 스윙으로는 그리 많이 내리지 않아도 쉽고 안전하게 넘어 가는게 신기하더라구요...다만 하회전공에 대한 제끼는 드라이브(한방 비슷한)는 아직 이 스윙으로 익숙치 않더라구요...
작성자스톤레드작성시간14.12.12
올바른 방법이라기 보다는 좋은 방법입니다..다른곳에서도 많이 댓글을 달았지만 특히 쉐이크에서는 팔꿈치를 앞으로 보내는 것 절대적으로 중요하지요..다만, 하회전시 더 안정적이고 힘을 실으시려면 발로 혹은 몸으로 공을 떠 받친다는 느낌으로 간격을 맞추어 지금처럼 스윙하시면 더욱 안정적이고 힘이 실릴겁니다..
작성자좋고좋도다작성시간14.12.12
잘하고 계신거 같구요.. 딱 하나 백스윙후 힘을 쫙 빼고난후 임팩트를 해보세요.. 혹시 그렇게 하고 계신다면 다행이구요.. 이렇게 힘을 쫙 빼고 임팩트를 할때 힘을 폭발 시킨다는 느낌으로 임팩트를 하면 드라이브가 훨씬 파워가 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