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몸 푸는 영상을 보면요, 주세혁 선수는 평면으로 돌려서 하프발리 하던데 김경아 선수는 롱핌플로 그냥 넘기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가능한 기술인가요?
혼자 연습하다보니 잘 모르겠네여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멋도리 작성시간 12.08.16 가능한 기술 입니다
-
작성자多不有時 작성시간 12.08.16 롱핌플로 넘기는 사람은 그냥 각만 맞추어서 넘기면 됩니다만
그 공을 받아 넘기는 사람이 문제죠.
자신의 회전이 그대로 살아 오니까 하회전, 상회전을 번갈아 리턴하든지
너클성으로 계속 넘기든지
아니면 계속 전진회전(백 드라이브)으로 회전을 이기든지......
생체인이라면 어차피 랠리가 쉽지 않을 겁니다. -
작성자실버사랑 작성시간 12.08.17 우선 로봇을 많이 치세요. 그리고 게임시 두려워 하지 말고 하프발리,백드라이브,플릭등의 기술을
자꾸 시도해 보세요.롱을 민라바처럼 칠때까지.... -
작성자Wiltri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8.17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연습이 답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