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사사 2분기 정모

작성자적룡혀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124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적룡혀니입니다.

74호랑이 형님들과 조인하여

스사사 2분기 정모를 진행하였습니다.


가볍게 냉면을 먹고 시작했습니다


팀 스사사 vs 팀 호랑이

즐겁게 운동했습니다

먹을 것도 많았는데 사진을 깜빡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왼손짱 | 작성시간 26.06.07 용형호제가 아니라 호형용제네여^^
    부럽네요 다양한 사람들과의 탁구만남!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야간반장 | 작성시간 26.06.07 0
  • 작성자▶◀네트와 엣지 | 작성시간 26.06.08 재밋었겠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만남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