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핀돌이● 작성시간20.11.24 스핀돌이/FL/ 클리퍼CR/90g 로보트로 입문해 어깨너머로배우며 우리카페와 영상등으로 지역5부에 오기까지 두자루째 가지고있는 클리퍼cr입니다^^ 예시들어주신것처럼 스티가를 대표하는 대표블레이드이고 훌륭한 성능과 가성비가 좋고 스피드도좋고 그리고 초보는 합판으로 충분히배우다가 카본으로 넘어간다는 예전에 글들도 보았었고 선택할때 역시 카페의 도움과 조언이 주요했었습니다 탁구닷컴에서 구입을 하고 최근도 301x를 이벤트하여 구입하였지만 손이안가고있습니다 러버도 떼거나 mxk테스트진행해야하는데 주력인 클리퍼에서 mxs와 테스트해야하기때문이기도합니다 보내주시면 클리퍼와 비교하면서 러버까지 비교시타하겠습니다
-
작성자 JCMKPSR 작성시간20.11.24 JCMKPSR / FL / 클리퍼CR,허리케인롱2,허리케인롱3/506특주 비슷한 합판 구조의 블레이드를 사용했었고요. 7겹 합판의 마지막 정착지는 506특주 였습니다. 타구했을때 손에 전달되는 감각(진동.울림)과 소리 적당히 두툼한 블레이드의 두께로 합판에 비해 반발력이 아주 좋았습니다. 에벤홀즈 NCT VII / FL 감각이 정말 선명하고 볼을 감싸 안아주는 느낌이 탁월했던것 같습니다. 롱2/롱3 쓰기전 사용했었는데 살짝 아쉬웠던 발반력이 있었던것 같네요.
-
작성자 구름낀하늘은 작성시간20.11.24 구름낀하늘은 / FL / 허리케인롱3(구형) / 라잔트파워그립이 가장 좋은 조합이었으며 포핸드 드라이브시 공이 순간적으로 잡혔다가 쏘아지는 감각이 있었는데 그 감각이 매우 좋았으며 종속에 회전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단단한 7겹합판답게 잘 받쳐주지만, 하위부수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수 있는 순간적인 낭창임과 답답하지 않은 세련된 감각이 있었습니다.
라잔트파워그립 단종으로 허리케인롱3에 어울리는 러버를 찾지 못하고 결국 삼소노프블랙에디션을 대체하여 써보았는데 Mxp 와의 조합에 상당한 매력을 느끼며 7겹 순수합판에 대한 신뢰가 생겼고 그 이후로 두께가 6.4mm가 넘지 않는 선에서 순수 7겹합판들을 찾아다니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도 구형 허롱3에 라잔트파워그립같은 맛을 찾지는 못했는데요,
예전에 티바 김정훈 블레이드에 Mxp 혹은 허리케인롱3에 라잔트파워그립 같은 감각을 지닌 순수 7겹합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당첨이 된다면 라잔터R53 및 ELS러버와 함께 조합하여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특히 허롱3와 블랙에디션과의 차이점을 비교해가면서 꼼꼼이 후기를 작성해보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