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하(Yinhe)

은하 아폴로러버 사용기

작성자수야맨|작성시간10.12.01|조회수454 목록 댓글 0

- 주력블레이드 : 벧엘카본중펜 76g, 전면(흑) : 아폴로러버(38도, 맥스), 후면(적) : 429-08(47도, 맥스)

 

중국 점착식 러버에 관심이 많아서 이리저리 사이트를 탐색하던 중 일본에서 찍은 동영상을 하나보게 되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xjLfPONYHz8)

탁구공이 러버에 붙어서 올라 올정도의 강점착성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 같았습니다.

러버에 대한 강한 궁금증으로 저는 탁구관련 사이트를 뒤져서 아폴로를 주문하였습니다.

이틀 뒤에 아폴로가 도착하여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다.

첫번째로 강한 인상을 남긴건 바로 냄새였습니다. 오래된 오징어 냄새같은게 강렬했습니다.

러버의 색은 흑색이었으며 스폰지는 진한 남색이었고 앞뒤로 비닐이 씌워져 있었습니다.

바로 붙여서 시타를 해보았습니다.

 

1. 하회전에 대한 루프드라이브는 자연스럽게 걸려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탁구대 바운드후 끝의 회전이 엄청나게

걸려 들어갔습니다. 또, 나갈것 같은 볼이 탁구대 끝에 많이 걸려 들어가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맘에 들었습니다.

 

2. 그리고, 무회전에 대한 스피드 드라이브를  걸어보았습니다. 스피드도 빠르고 드라이브를 거는 느낌도 참 편안하게

걸리더군요, 회전 역시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3. 다음은 하회전 볼에 대한  푸시를 시도해보았습니다. 강한 하회전볼은 러버의 성격이 강점착성이여서 인지 

네트미스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 하회전을 많이 타서 약간 들어주는 느낌으로 푸시를 하니 무난히 리시브가 되었습니다.

 

4. 약간 뜨는 볼에 대한 스매싱도 해보았습니다.

보통 점착식러버는 스매싱이 날려서 안정감이 떨어졌는데 아폴로는 강하게 직선으로 잘 들어가더라구요

가격대비 생각했던 것보다 성능은 괜찮은 러버더군요

 

점착식러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폴로러버도 한번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반 하이텐션러버로 느낄수 없는 부분을 느낄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두서없이 사용기를 남겼습니다. ^^;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현재는 세컨라켓에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