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디그닉스09c 많이 사용하는 이유 궁금?

작성자후니38|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왼손짱 작성시간26.06.17 최근 약점착이 대세라서 그렇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장점이 있나요?
  • 작성자 왼손짱 작성시간26.06.17 점착러버의 장점은 카페에도 글이 많이 있을거에요. 회전이 많고 상대 회전을 덜 타는 등...
  • 답댓글 작성자 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
  • 작성자 마일로 작성시간26.06.18 지저분한 공을 만들어쥰다 상대가 어려워한다 . 허나 스윙크기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사람마다 호불호 갈리는 러버죠
  • 답댓글 작성자 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드려요^^
  • 작성자 붉은반바지 작성시간26.06.19 디그닉스 시리즈는 09C 말고는 다 실패다라고 하는 평까지 들어 봤습니다. 너무 과하다?라는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디그닉스 05, 64, 80 중에는 80이 제 주위의 고수들 사이에서는 제일 평이 좋더군요. 균형감이 있다?
  • 답댓글 작성자 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아...디그64, 제가 사용해봤는데...빠르기만해서 09가 매력적인것 같아요
  • 작성자 중펜으로전향 작성시간26.06.19 최고의 장점은 회전력과 컨트롤입니다 드라이브만 놓고 봤을때 최고의 회전력+텐션이 나옵니다 텐션류에서는 느낄수 없는.... 대신에 텐션류의 러버들에 비해서 스매쉬나 스트로크 스피드는 떨어지나 회전력과 컨트롤 짧게 놓기등의 장점이 더많습니다 약점착 디그닉스09는 텐션러버와 중국러버의 중간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러보다는 회전력은 덜하나 텐션효과가 있어서 중국러버의 단점을 보완했고 텐션러버의 회전력을 증대시킨 러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존에 텐션류의 러버를 쓰셨던 분들은 약간의 적응이 필요하나 디그닉스09를 적응하시면 텐션러버는 안쓰게 되실수도 있습니다 ㅎ
    현존하는 러버중에 현시점에서 최고의 성능을 가진 러버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후니38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길고 명확한 정보 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