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팅라켓 AS 좋네요!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랄라라탁짱 작성시간26.06.05 넥시의 팬이시겠지만 무조건 찬양 이건문제로 보입니다. 여러가지 문제점이있습니다.공정착오..- 언제든as 열흘 여러 상황을 볼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AS 받을일 없는게 최고긴 하죠.혹시나 저와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도움되시라고 글 올렸습니다.카페 운영진이긴 하지만 저도 개인 취향이 있어서 모든 제품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미로 작성시간26.06.06 다른 문제도 아니고 본딩 문제라면 출고전 검수를 안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3달 정도 사용하다 벌어진거보니 본드 양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취미로 작성시간26.06.06 적룡혀니 네 그런듯 하네요수리 잘되셨으니 다행입니다 즐탁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취미로 수리는 아니고 새거로 새로 만들어 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