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피팅라켓 AS 좋네요!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랄라라탁짱 작성시간26.06.05 넥시의 팬이시겠지만
    무조건 찬양 이건문제로 보입니다.

    여러가지 문제점이있습니다.
    공정착오..-
    언제든as
    열흘

    여러 상황을 볼때...
  •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AS 받을일 없는게 최고긴 하죠.
    혹시나 저와 비슷한 상황이 생기면 도움되시라고 글 올렸습니다.
    카페 운영진이긴 하지만 저도 개인 취향이 있어서 모든 제품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 작성자 취미로 작성시간26.06.06 다른 문제도 아니고 본딩 문제라면 출고전 검수를 안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3달 정도 사용하다 벌어진거보니 본드 양이 부족하지 않았나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 취미로 작성시간26.06.06 적룡혀니 네 그런듯 하네요
    수리 잘되셨으니 다행입니다 즐탁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취미로 수리는 아니고 새거로 새로 만들어 주셨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