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양한 탁구 이야기

7년만의 대회 참가

작성자적룡혀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310 목록 댓글 15


안녕하세요 적룡혀니입니다.

코로나 이후로 대회는 참가하지 않다가

7년 만에 대회에 나갔다 왔네요


개인전 128강 단체전 16강

개인전 2게임 단체전 2게임

하루 종일 기다리는게 90%인 일정

몸이 풀릴만 하니까 끝나더라고요

몸이 풀렸으면 곧 쥐가 났겠지만요 ^^;;;;

에어컨 바람이 얼마나 쎈지 마구가~


토너먼트에서 동호회원끼리

너무 많이 만나서 집안 싸움만 ㅎㅎㅎㅎ



왼손짱님 3위 감축드립니다~


동호회원들과 뒷풀이가 있었지만....

가정의 평화를 먼저 지켰습니다.

내일 또 탁구치러 가려구요 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간반장 최강자전은 상위부/ 하위부 해요
  • 작성자이면중독자 | 작성시간 26.06.22 소고기를 먹은자가 우승인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리누스 | 작성시간 26.06.23 쇠고기 너무 맛나보입니다 ^^ 시간 없다는 핑계로 대회는 참석해본적 없는데 한번 경험해볼까요?
  • 답댓글 작성자적룡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기다림이 좀 지루해서 그렇지 동호회원들과 함께하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