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위가 이쁜 설악 울산 바위~~
선수들은 종주를 향해 가고
똘마니는 계단 지옥을 통해 가는 울산 바위로 고고씽~~~
사람이 그닥 없을줄 알았는뎅 케이블카가 공사중 이다보니 다 이쪽으로 올라 온듯
줄서서 올라 가는 계단 지옥 ㅠ.ㅠ
그래도 이쁜 바위 를 보면서 가느라 괜츈한 산행 이였습니당...
다음검색
바위가 이쁜 설악 울산 바위~~
선수들은 종주를 향해 가고
똘마니는 계단 지옥을 통해 가는 울산 바위로 고고씽~~~
사람이 그닥 없을줄 알았는뎅 케이블카가 공사중 이다보니 다 이쪽으로 올라 온듯
줄서서 올라 가는 계단 지옥 ㅠ.ㅠ
그래도 이쁜 바위 를 보면서 가느라 괜츈한 산행 이였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