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4 울산바위 풍경들~

작성자신광희(실키식스)|작성시간26.06.16|조회수7 목록 댓글 3

바위가 이쁜 설악 울산 바위~~

선수들은 종주를 향해 가고 

똘마니는 계단 지옥을 통해 가는 울산 바위로 고고씽~~~

사람이 그닥 없을줄 알았는뎅  케이블카가 공사중 이다보니 다 이쪽으로 올라 온듯

줄서서 올라 가는 계단 지옥 ㅠ.ㅠ

그래도 이쁜 바위 를 보면서 가느라 괜츈한 산행 이였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해영(빨간여우탱이) | 작성시간 26.06.16 혼자서도
    즐산을
    하는

    광희
    이젠
    하산을
    해도
    될듯



    서락
    갈때
    마다
    운전하니라
    고생햇어
    덕분에
    즐산
    할수
    잇어서
    너무나
    감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신광희(실키식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럼 전 이제 하산하겠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황해영(빨간여우탱이) | 작성시간 26.06.16
    하산이
    아니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