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은 들었지만 가던 중 제일
재미있고 흥미로운 산행이었습니다
흰솜다리(에델바이스)꽃을 보게된것
설악에만 야생하구 6월에 개화,신기하고 예뻤어요
그리고 저마다의 체력으로
잘 걸어내신 산사랑 회원님들
멋져요!!!짝짝짝!
끝으로 잊지못할 산행을 준비해주신
HHY회장님이랑
운전봉사로 빛내주신 총무님 최고
부회장님 호균상
발바닥괘안으신지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광희(실키식스) 작성시간 26.06.16 설악은 요상하게 바위가 이쁘요~~
산사랑 정예 선수들~~~ㅎㅎ -
답댓글 작성자최경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광희최고♡
-
작성자황해영(빨간여우탱이) 작성시간 26.06.16 경해
덕분에
마니
웃엇던
즐산이엿어
ㆍ
ㆍ
ㆍ
매년
가는
서락이지만
올해는
더욱
더
웃음이
많은
서락
ㆍ
ㆍ
ㆍ
덥지만
함께
하니
즐겁고
행복한
즐산
ㆍ
ㆍ
ㆍ
이쁜
사진
감솨
ㆍ
ㆍ
ㆍ
한순간에
포착을
ㆍ
ㆍ
ㆍ
굿이여이미지 확대
-
작성자최경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자신이 얼마나 소중하고
또한 아름다운지 잊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