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4 설악종주(정기산행) 공룡안녕

작성자최경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4


힘은 들었지만 가던 중 제일
재미있고 흥미로운 산행이었습니다
흰솜다리(에델바이스)꽃을 보게된것
설악에만 야생하구 6월에 개화,신기하고 예뻤어요
그리고 저마다의 체력으로
잘 걸어내신 산사랑 회원님들
멋져요!!!짝짝짝!
끝으로 잊지못할 산행을 준비해주신
HHY회장님이랑
운전봉사로 빛내주신 총무님 최고
부회장님 호균상
발바닥괘안으신지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광희(실키식스) | 작성시간 26.06.16 설악은 요상하게 바위가 이쁘요~~
    산사랑 정예 선수들~~~ㅎㅎ
  • 답댓글 작성자최경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광희최고♡
  • 작성자황해영(빨간여우탱이) | 작성시간 26.06.16 경해
    덕분에
    마니
    웃엇던
    즐산이엿어



    매년
    가는
    서락이지만
    올해는
    더욱

    웃음이
    많은
    서락



    덥지만
    함께
    하니
    즐겁고
    행복한
    즐산



    이쁜
    사진
    감솨



    한순간에
    포착을



    굿이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최경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자신이 얼마나 소중하고
    또한 아름다운지 잊지마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