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토 서울.대구 합동 모임이 단양에서 있었다.
*대구 팀이 여러 곳(부산.포항.대구.구미.안동)을 거쳐서
옮으로 상봉시간이 예정보다 지체되어서 단양군 적성면 애곡리소재 만천하스카워크 탐방후 아래 단양강 잔도
출입구에서 30여분 대기 후 대구팀이 도착해서 서로 합동 안부의 인사를 나눈 후 잔도길을 걸으면서 주위를
조망하기도하고 도난도란 이야기꽃도 피우고 사진도 찍고 (훈철 늘봄 사장님 개인별 인명부 사진 봉사) 잔도가 끝나는
지점에서 다시 버스로 중식집(단양구경시장옆)으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일정시작하여 2시간 정도 여흥.회포를 푼 후 도담삼봉에
잠시 들러 사진촬영과 개별 휴식 후 내년의 만남을 기약하고 단체 석별의 인사를 나눈 후 각자의 둥지로 출발! 서울팀은
사당역에 하차하여 석식 후 해산!
*,5월 30일 삼성산 트레킹
만천하스카워크
구회장 인사
이 총무인사
스카이워크
스카이워크
단양강 (호)
단양강
전망대
전망대
전망대
총무님
하단에서
기다림
대구팀 버스도착
박병진 님.하차후 만니의 장소로 /이하같음
문강길.전순국님
고진환님
이원식님
이건우.이준환님
임종기님
정낙현.하광원님
김영준 박정흠님
손수홍.박상조님
김홍열.문영국님
김훈철.이병훈.김중북님
상진대교
단양강 잔도
늘봄 사장님
잔도
단양강.철교
중식과 여담/이하같음
단양 구경시장
도탐삼봉
이상우.박병진.안효종..도상복
문강길
석별식
옥잠화
일분 조팝
성주암
수련
칼바위능선
칼바위
노루오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