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방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작성자순봉(順奉)/정억용|작성시간26.06.09|조회수10 목록 댓글 0

       된장~~화장실에서 일 보는데 무슨 인사 ?

 

 

어느 백화점의 남자 화장실,   보는 곳이 두칸인데
  한쪽에 들어가 앉아서  볼일을 보는 참에 옆칸

에서 인기척이 나더니 말을 걸어 온다.

"안녕하세요?“


된장~~화장실에서  보는데 무슨 인사 ?

혹시 휴지라도 달라고 하는  아닐까 싶어서 대꾸한다.


"안녕하세요."

그랬더니 옆에서 바로 대답한다.


"식사는 하셨습니까?"

진짜 된장할...  싸는데 밥먹는 이야기 하는 것은  뭣이여 !

"방금 먹었습니다. 그쪽에 계신 분도 식사는 하셨습니까?"

그랬더니 옆에서 기상 천회한 내용으로 말하길..

*
*
*
*
*

"죄송합니다. 이만 전화 끊어야겠습니다. 옆에서 어떤 미친 녀석이 

자꾸 내 말에 대답을 하네요..."

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