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그것 만져도 되
“오빠~ 잠깐만 일루 와봐~”
“와??”
“잠깐만 와봐!!”
“이 가스나가 미친나?? 와??”
“좀 더 가까이 와봐~”
능기적..능기적...
“와??”
“나 그거 만져봐도 돼??”
헉~~~~~~ 이 가스나.. 가.. 진짜로
미친나 보네??
덥썩!!!!!
헉~~~~~~~~~~~
“야야... 천천히 만지라~”
“이야.. 오빠꺼 진짜 크다~ 하하ㅡㅡ;;”
“뭐 이것 같고 놀라나?! 엉??”
“근데 오빠.. 이거 계속 만지면 만질수록
커지는 것 같아!”
쭈물럭!! 쭈물럭!! ..
“이 가스나야.. 이제 그만 만지라~”
“아.. 아~ 앙~~ 야야.. 그만~~
그..그....만 나올 것 같단 말야~ 아직 안돼!!!
아~~~~~~~~~~헉............ㅡㅡ^“
”앙앙....ㅠ.ㅠ 난 몰라.. 얼굴에 다 튀었잖어!!“
”그러게 그만 만지라 안하나??“
”ㅜ.ㅡ 몰라..몰라 난 몰라..“
”이 가스나가........후딱가 휴지나 가꼬온나..!!“
""
""
""
""
""
여드름..!! 함부로 만지거나 짜지 맙시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