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방

오빠 그것 만져도 되

작성자순봉(順奉)/정억용|작성시간26.06.1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오빠 그것 만져도 되


오빠~ 잠깐만 일루 와봐~”

??”

잠깐만 와봐!!”

이 가스나가 미친나?? ??”

 

좀 더 가까이 와봐~”

능기적..능기적...

??”

나 그거 만져봐도 돼??”

~~~~~~ 이 가스나.. .. 진짜로

미친나 보네??

덥썩!!!!!

~~~~~~~~~~~

야야... 천천히 만지라~”

이야.. 오빠꺼 진짜 크다~ 하하ㅡㅡ;;”

뭐 이것 같고 놀라나?! ??”

근데 오빠.. 이거 계속 만지면 만질수록

커지는 것 같아!”

쭈물럭!! 쭈물럭!! ..

 

이 가스나야.. 이제 그만 만지라~”

.. ~ ~~ 야야.. 그만~~
......만 나올 것 같단 말야~ 아직 안돼!!!

~~~~~~~~~~............ㅡㅡ^“

 

앙앙.....ㅠ 난 몰라.. 얼굴에 다 튀었잖어!!“

그러게 그만 만지라 안하나??“

.ㅡ 몰라..몰라 난 몰라..“


이 가스나가........후딱가 휴지나 가꼬온나..!!“


""
""
""
""
""

여드름..!! 함부로 만지거나 짜지 맙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