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 엽기방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작성자순봉(順奉)/정억용|작성시간26.06.16|조회수10 목록 댓글 0

       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옛날에 호랑이 새 끼 한마리가 살았었다..

그 호랑이는 자기가 호랑이인지 궁금하여

엄마 호랑이에게 물어보았다..

엄마 호랑이에게..


나 호랑이 맞어요??”


그래!! 넌 진짜 호랑이 란다!!”

그래도 미심 쩍은 호랑이는 할머니 호랑이에게

다시묻는다!

할머니!! 나 진짜 호랑이 맞어요!?!”


그럼! 넌 정말 멋있는 호랑이야!!”

새 끼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호랑이라는 것을 알고

의기양양 하게 숲길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 내려가고

있었다.


그때..

숲길 저위에서 선녀와 나무꾼에 나오는 나무꾼이 옷을

갔구 졸라 빨리 뛰어오고 있었다.

호랑이는 그래도 길 한복판을 어슬렁 거리며 가고 있었다.


호랑이 근처까지 다다른 나무꾼이 하는말


'

'

'

'

'

비켜, 개 새 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