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가 자살한 이유
옛날에 호랑이 새 끼 한마리가 살았었다..
그 호랑이는 자기가 호랑이인지 궁금하여
엄마 호랑이에게 물어보았다..
엄마 호랑이에게..
“나 호랑이 맞어요??”
“그래!! 넌 진짜 호랑이 란다!!”
그래도 미심 쩍은 호랑이는 할머니 호랑이에게
다시묻는다!
“할머니!! 나 진짜 호랑이 맞어요!?!”
“그럼! 넌 정말 멋있는 호랑이야!!”
새 끼 호랑이는 자신이 정말 호랑이라는 것을 알고
의기양양 하게 숲길을 어슬렁 어슬렁 걸어 내려가고
있었다.
그때..
숲길 저위에서 선녀와 나무꾼에 나오는 나무꾼이 옷을
갔구 졸라 빨리 뛰어오고 있었다.
호랑이는 그래도 길 한복판을 어슬렁 거리며 가고 있었다.
호랑이 근처까지 다다른 나무꾼이 하는말
'
'
'
'
'
“비켜, 개 새 끼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