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싸움
얼마 전 아직 신혼인 친구와의 대화에서 부부싸움이
화두에 올랐다.
친구 : 너희 부부는 부부싸움 별로 안 하는 거 같다?
나 : 글쎄...만12년을 살면서 재대로 된 부부 싸움은 한
번도 안 한 거 같은데
친구 : 진짜?
나 : 부부싸움이란 게 어디까지냐가 문제지만...
친구 : 서로 치고받고 싸운 적?
나 : 없어
친구 : 서로 물건을 집어 던진 적?
나 : 없어
친구 : 서로 욕설이나 심한 말을 주고받은 적?
나 : 없어
친구 : 그럼 언성이라도 높이고 싸운 적?
나 : 없어
친구 : 뭐야?그럼 서로 말다툼도 안 해?
나 : 사소한 말다툼 정도야 하지 젤 심한 건 하루
정도 서로 삐쳐서 말 안 하는 정도..
'
'
'
'
'
친구 : 음....너희 부부 문제 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