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씨에 대한 질문과 답변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선교사님이 초딩들에게 열심
히 선교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아이가 선교사님에게 물었다
"선교사님요! 하느님하고 예수님하고 부자지간이 맞지예?“
"응, 그렇지.“
"그란디 우째서 하느님은 하씨이고 예수님은 예씨 인교?
재혼을 했는교?"데리구 들어온 아인교?“
갑작스런 질문에 선교사님은 대답을 못한 체난감 해 하고
어쩔줄을 몰랐다.
바로 그 때에 질문을 한 아이 옆에 있던 여자 아이가 그
아이의 뒤통수를 쥐어 박으면서 말했다.
"임마!서양 사람들은 성이 뒤에 붙잖여!하느님과 예수님 두
분의 성씨가 모두다 '님씨' 잖여 으이구~~~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