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14RXqeX2pco?si=rPStPwx1m41gebpg
가사도 좋고 최정훈 음색도 좋아서~ 😊
잔나비 노래에 빠졌었는데 ~
우연히 티비에서 듣고
중저음 조째즈 음색에 빠져버린 곡~
'모르시나요' 👍
원곡 다비치보다 더 좋아서~~
자꾸 들어봅니다
가사도 좋고 음색도 좋은데~
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나네요 💦
우리도 언젠가는 떠나고~
사랑하는 사람과도~~
떠나갈 시간이 오겠지요
💕 ~~ 🎶 🎵
원곡 다비치~'모르시나요'
https://youtu.be/89fRvRPawGM?si=jStu6BEA7J7IC3Y2
잔나비 노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도
좋아요
가사 어쩜 이럴수가~
넘 좋타^^
또 들어봄 😊
https://youtu.be/40vynd0KsHg?si=rR2xWb6f_5X2HFLQ
https://youtu.be/vb-DOobTHXM?si=WHEpfPReUV6OIikf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