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위에서 조PD님아이스크림
고기에 저녁맛있게먹고
하산하고 전설님에 커피 쏴주시고 감사요
살짝 비내리나보다 하면서 즐겁게 마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답댓글 작성자얼음꽃 작성시간 26.06.14 윤진 용기내서 기차바위 타고 함께
산행하며 추억의 사진 고맙고 고생했다
-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얼음꽃 예쁜언니 말씀도 이쁘신 응원감사해요
-
작성자조피디 작성시간 26.06.14 윤진님 예뻐요!!!!!!!!!!!!!!!!!!!!!!!!!!!!!!!!!!!!!!!!!!!!!!!!!!!!!!!!!!!!!!!!!!!!!!!!!!!!!!!!!!!!!!!!!!!!!!!!!!!!!!!
불곡산 산행도 함산 원합니다~^^
수고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재미나이한테 물어볼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