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락산 언니오빠들ㅡ2

작성자윤진|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8


산위에서 조PD님아이스크림
고기에 저녁맛있게먹고
하산하고 전설님에 커피 쏴주시고 감사요
살짝 비내리나보다 하면서 즐겁게 마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얼음꽃 | 작성시간 26.06.14 윤진 용기내서 기차바위 타고 함께
    산행하며 추억의 사진 고맙고 고생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얼음꽃 예쁜언니 말씀도 이쁘신 응원감사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피디 | 작성시간 26.06.14 윤진님 예뻐요!!!!!!!!!!!!!!!!!!!!!!!!!!!!!!!!!!!!!!!!!!!!!!!!!!!!!!!!!!!!!!!!!!!!!!!!!!!!!!!!!!!!!!!!!!!!!!!!!!!!!!!
    불곡산 산행도 함산 원합니다~^^

    수고했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재미나이한테 물어볼게요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