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이기에 느낄수도 있는 부분이라
글 올립니다
이번 양주 불곡산 님들 덕분에
아주 즐겁고 행복한 산행였습니다
전날부터 새벽 늦게까지 일하시고
제대로 잠도 못자고
아주 피곤한 몸으로
피곤한 내색도 않으시고
차량운행부터 사진촬영에
모든것 챙겨 주시고
이끌어 주신
카페운영자이시고
산행 대장님이신 조피디님
아주 아주 감사합니다
다름아니라
아주 가까운곳 산행을 하더라도
차량 운행할시에는
최소한 차량 연료비는
식비 각출 할때
연료비까지 각출해서
지원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조피디님이 사양을 한다하면
집에 올때 주유소에 들러서
연료를 주유해 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고요
조피디님도 사양할것이
아니라
각출한 공금으로
주유하는 것이
서로 부담없이
편안한 맘으로
산행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이런부분이
시정되어
서로 부담 없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조피디님
피곤한 몸으로 차량운행과
연료비부담
고맙고 감사한 마음에
커피를 산다 했는데
조피디님이 저녁을 사 주셔서
더 큰 부담을 드렸네요
여튼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조피디 작성시간 26.06.23 전설님~
고생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조피디 작성시간 26.06.23 정기. 원정 장거리 산행 시
차량 경비 유류대 톨비는
지원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도 교대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교산행 시에는 차량 경비가
크게 많이 들어가지 않아
카페지기로서
희생과 봉사하는 쪽으로
이해해주세요
다른 회원께서 차량지원시에는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설님 마음이 아름답네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전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근교산행 일지라도
한번하고 마는 거라면 몰라도
유류 가격이 많이 올라서
서로 부담됩니다
유류지원은 그렇다면
식대 1/N 각출할때
빼고
각출해서
하는 방향으로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이런것은 이렇게 선명하게 하는것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