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하나 꽃피어 작성자실비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모임에서 음악하시는 분이 소개해주신 노래인데 가사가 감동적이라 같이 감상하고 싶어 올려봅니다.https://youtu.be/xKw7Eo_s4t8?si=E2dB8a3uGsL_t-r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피디 | 작성시간 26.06.21 좋아요~! 작성자전설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