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2부에 27홀팀이 아주많이 없는관계로 불가피하게 3부분들을 1,3부로 넣을수밖에 없었습니다 .. 😭 양해부탁드립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5조 신효미 45홀 작성시간 26.06.05 네6:45 정현진-배옥희
션 7:45 신효미-홍신기(3부본인대기)
시10:55 최선화 - 신효미
시11:40 배옥희-최선화
네 17:40 황인재-신효미(2부근무후)
대바합니다
정현진 쉽니다. -
작성자7조 김효진(45홀) 작성시간 26.06.05 시5:35 권남윤-김효진
시5:35 이민지-임용희
시6:05 임용희-권남윤
시12:35 이민지-임용희
대바합니다
임용희 스페어나 일될경우 이민지가합니다.
이민지쉽니다. -
작성자소현진 작성시간 26.06.05 네5:50이은보라(투)ㅡ브12:05소현진 대바합니다
-
작성자김진현 작성시간 26.06.06 브05:50이다은님- 주수현님
브06:45주수현님- 김진현
선13:05이다은님- 김진현
네17:10김진현- 신중원님
김진현 1,2투 입니다 -
작성자심승범 작성시간 26.06.05 브07:30이재준-심승범
브11:10심승범-이재준 3부본인대기
선16:55신중원-심승범1부근무후
심승범 스페어 -이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