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망산-1 작성자물레방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이 | 작성시간 26.06.09 회장님 사진 앞에서는 조금 긴장이 없어요~ 편안한 미소가 나옵니다~~ 편안한 배려가 느껴지는가봐요~~ 이뿐 미소 짓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한나무 | 작성시간 26.06.09 회장님~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도역시 솜씨가 어딜 가지 않네요~^^멋진 망산의 풍경에 자연스럽게어우러진 사진들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