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코스만 타기엔 너무 짧아서 성삼재에서 노고단
갔다가 뱀사골로 이동~
뱀사골에서 시원한 숲길따라 와운마을 천년송도 보고 하얀능선님이 예약해 놓으셔서 맛있는 백숙도 먹고 여유로운 산행이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이 작성시간 26.06.15 나무 언니와 함께한 지리산 노고단 뱀사골 계곡~~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센스있는 나무 언니 코스선택으로 인해 여유롭게 운동도 하고 발도 담구고~~ 사진들보며 회상하니 이번 코스 정말 쵝오였어~~ 임원진분들의 부재에 더욱 더 수고 많았던 우리 총무님~~ 칭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C코스 함께해서 더 즐거웠지^^
운행이사님이 성삼재에서 기다려주셔서
노고단도 다녀오고 뱀사골 탐방로 그늘진
숲길로 시원하게 산행해서 다행이었어~
항상 밝은 미소로 희토와 함께해 줘서
내가 더 감사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