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앨범

노고단과 뱀사골 와운마을 천년송

작성자한나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 목록 댓글 2

C코스만 타기엔 너무 짧아서 성삼재에서 노고단
갔다가 뱀사골로 이동~
뱀사골에서 시원한 숲길따라 와운마을 천년송도 보고 하얀능선님이 예약해 놓으셔서 맛있는 백숙도 먹고 여유로운 산행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이 | 작성시간 26.06.15 나무 언니와 함께한 지리산 노고단 뱀사골 계곡~~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센스있는 나무 언니 코스선택으로 인해 여유롭게 운동도 하고 발도 담구고~~ 사진들보며 회상하니 이번 코스 정말 쵝오였어~~ 임원진분들의 부재에 더욱 더 수고 많았던 우리 총무님~~ 칭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C코스 함께해서 더 즐거웠지^^
    운행이사님이 성삼재에서 기다려주셔서
    노고단도 다녀오고 뱀사골 탐방로 그늘진
    숲길로 시원하게 산행해서 다행이었어~
    항상 밝은 미소로 희토와 함께해 줘서
    내가 더 감사하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