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이 노래가 우리 인프라 가지고..사운드가 제대로 날런지 모르것네...뭐...대충 편집은 해 봤는디
자신은 없고...중간에 애드립 부분이 기타인지 키보드인지 모르것는데..일단은 키보드가 하는것으로....
뭐 그다지 관심이 가지 않는 곡 이지만...그래도 나름...진작에 만들어 놓고...언제가 될런가? 곁 눈질 만
하고 있었는디...해 보시겠다고 하니.. 여러번 다듬어 봤다...하다보면...어드렇게 되것지..."들고양이들"
밴드의 고은진 베이스 님이 맘에들어 정든부두,마음약해서...두곡을 점 찍어 놨었는데....개인적으로
정든부두가 더 좋은데.......에구~~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2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