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산초 4학년 이나영 - 판소리 삼행시 작성자이나영맘-율산초|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판 판을 깔고 한번 펼쳐보자소 소리란 이런 것이여리(이) 이리 오너라! 업고 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