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아이네아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누 역사 기본이론 인강생입니다. 서양사부터 듣고 있는데 점점 빠져들고 있어서(?) 가입을 안할수가 없네요 ㅎ 궁금한 것들도 생기고 해서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누김정현샘 | 작성시간 26.06.11 ^^ 반갑습니다.네 과목 모두에 빠져보시길....권합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